새로운 깨달음의 패러다임 해피만다라 문화로 수행과 기도를 빛나게 성취시키며 모두를 행복하게 하고자 원을 세우고 아트템플 여래사를 조성해나가고 있습니다.
여래사는 부처님의 빛으로 세상을 행복하게 깨닫게 하고자 문화포교의 원을 세우고 2008년 강원도 홍천의 1만평 부지에 조성하고 있는 만다라 성지, 아트템플입니다.
여래사는 앞으로도 스스로 빛나는 수행 활동과 만다라를 통한 깨달음의 문화예술 활동이 조화를 이루는 한반도의 유일무이한 아트템플로 성장해나갈 것입니다.
여래사는 온라인에서도 활발한 포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피만다라 아카데미’와 ‘붓다코드’ 콘텐츠를 제작하여 유튜브 채널 <해피만다라 동휘스님>을 통해 공개하며 전 세계의 불자들과 교감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는 갖은 정성을 담은 홈페이지를 제작하여 불자 여러분 곁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강원도 홍천군 원소리 200번지에 자리잡은 여래사 도량에서는 현재 수천 명의 여래사 신도들이 함께 하는 빛나는 수행과 기도생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향후에는 금강승 양성과정, 불교대학, 만다라 아카데미 등의 교육 사업과 템플 스테이, 만다라 축제, 만다라 전시회 등 문화 사업을 치밀하게 준비하며 대중과 눈높이를 맞추는 포교 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입니다.
현재 여래사에서는 세상을 창조하는 중심 에너지이자 진정한 행복에 이르는 깨달음의 눈동자인 만다라 성전을 건립하기 위한 불사를 진행중입니다.
만다라 성전을 건립하겠다는 여래사 초창기의 염원을 현실화하기 위한 이 대작불사는 향후 여래사가 불제자는 물론이고 더 많은 대중과 교감하는 해피템플로 업그레이드되는 계기가 될 것이며,
한국을 넘어 세계 속에 빛나는 아트템플로 성장하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여래사의 모든 구성원은 온, 오프라인을 통해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신앙생활과 문화생활을 통해 행복한 부처가 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불자 여러분께서도 마음을 모아 만다라 성전 건립 불사에 동참해주시기를 바랍니다.